다음 제품군을 구매하시면 꼭 읽어 주세요!
잉크젯 프린터
복합기
스캐너
팩시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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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및 무상수리 관련
- 보수 서비스를 우해서 필요한 보수용 성능 부품의 보유 기간은 제조 중단 후 4년간 (단, 팩스는 5년)입니다. 한편, 일부 기종에서는 폐사의 판단으로
서비스로써 동일기종 혹은 유사한 사양의 제품으로 본체 교환을 실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교환 전의 기종에서 사용 중이신 소모품
이나 부속품을 사용하실 수 없는 경우나 사용 가능한 OS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무상수리 보증 기간은, 구입해주신 날짜로부터 1년간 입니다. 소모품류(용지, 잉크탱크)는, 무상수리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 일부 프로모션 제품의 경우 기본 보증기간 이외에 추가로 1년간 보증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단, 무상 보증 연장권이 제품측면에 부착되어야 하고, 당사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 무한잉크젯 G시리즈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그리고 인쇄매수 15,000매 이내 출력 시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무상보증기간 만료는 구입일로부터 1년 초과 또는 15,000매 출력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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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품질 및 잉크 사용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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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 사용 관련
- 팩스 부착형 프린터에서는 대행 수신과 예약 송신의 팩스 테이터는 내부 메모리에 보존됩니다. 전원 플러그를 뽑으면(날짜, 시각 정보도 리셋) 내부 메모리에 보존되어 있는 팩스 데이터는 모두 삭제됩니다. 전원 플러그를 뽑기 전에 필요한 팩스 데이터가 인쇄 완료 혹은 송신 완료된 것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팩스 및 팩스 부착형 복합기의 경우 인터넷 전화선 사용시 송수신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팩스 전용선 사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