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입니다.
캐논 코리아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
게시판 내용 보기
봄맞이 밥퍼 자원봉사활동 게시물 트위터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좋아요 클릭하기


밥퍼본문1번.jpg

캐논코리아 샤롯데 봉사단, 밥퍼봉사활동에 33명 참가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회사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임직원들이 화창한 봄날을 맞아 ‘나눔실천 밥퍼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캐논코리아 샤롯데 봉사단원과 이들의 가족 33명은 지난 3월 18일, 청량리 지역 거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점심식사를 준비했다. 캐논코리아 샤롯데 봉사단이 진행하는 나눔실천 밥퍼 자원봉사는 밥퍼나눔운동본부 인근 지역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무료 배식을 진행하는 봉사활동이다.

 

이른 오전부터 각자의 임무를 부여 받은 봉사단원들은 맡은 업무에 분주히 매달렸다. 포근한 날씨 덕에 청량리 밥퍼나눔운동본부에 모여든 지역 주민들만 650여명. 이들의 점심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봉사단원들은 재료 손질부터 조리 업무까지 쉴 새 없이 움직였다. 또한 설거지와 청소 등 뒷정리까지 깨끗이 마무리하며 봉사활동을 마쳤다.

 

이날 캐논코리아 샤롯데 봉사단원들은 물론 이들의 가족들까지 봉사활동을 하기 위해 밥퍼나눔운동본부에 모여 일손을 거들었다. 가족들과 함께 주말 봉사활동을 하는 문화가 캐논코리아 사내 문화에 자리잡고 있는 탓에 봉사활동 현장에 아동기의 자녀들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샤롯데 봉사단원 박혁준씨는 “주말 오전부터 봉사활동을 위해 무거운 몸을 이끌고 나오는 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봉사단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들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고 봉사활동 소감을 전했다.

다음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복합기 기증

이전글

제18차 나눔사랑 나누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