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입니다.
캐논 코리아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
게시판 내용 보기
제21회 나눔사랑 나누기 게시물 트위터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좋아요 클릭하기

나눔사랑나누기 사진.JPG

‘제21회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 도봉사랑길장애인자립생활센터 선정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회사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제 21회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에서 실시한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의 21번째 주인공은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도봉사랑길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선정되었다.


지난 4월 13일, 캐논코리아 김수봉 서울동부지사장과 파트너 명성오에이 김성진 대표 등 캐논 관계자들이 도봉사랑길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찾아 복합기 기증식을 진행하였다.


2009년에 설립된 도봉사랑길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이 스스로 생활할 수 있고 자신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제반생활여건을 향상시킨다는 목적과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평등한 사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목적을 가진 기관이다.


도봉사랑길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관계자는 캐논코리아의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에 대한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중증장애인분들과 오피스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오피스 환경지원으로 캐논코리아와 사회공헌에 함께 동참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캐논코리아가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으로 기증한 무한잉크젯 G4900은 복사, 인쇄, 스캔, 팩스 등 멀티 기능이 집약되었고 잉크 충전 한 번으로 흑백 7,000장과 컬러 8,000장까지 출력할 수 있어 특히 기관/단체 및 회사에서 사용하기에 최고의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분기에 한 번씩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가고 있다. 사무환경이 열악하고 복합기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복지단체에 근무환경 개선을 돕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다음글

22회 나눔사랑 나누기

이전글

1사 1촌, 농촌 일손 돕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