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입니다.
캐논 코리아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
게시판 내용 보기
22회 나눔사랑 나누기 게시물 트위터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좋아요 클릭하기

제22회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 ''여주시장애인복지관'' 선정

 


201807-22.jpg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회사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지난 7월 20일 ''제 22회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복합기 기증식과 다과회를 마련하였다.

캐논코리아에서 실시한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의 22번째 주인공은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여주시장애인복지관이 선정되었다.


2010년에 설립된 여주시장애인복지관은 여주시 시내에 위치했으며, 여주 지역 장애인들에게 상담 및 치료, 교육, 다양한 직업훈련 등의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하여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이날 기증식에는 캐논코리아 전종경부지사장, 여주시장애인복지관의 김은희 관장,남석우 사무국장, 전영운 사회복지사가 참여하였다.
김은희 관장님은 ''여주시의 장애인 인구는 약 7,000명으로 도시의 평균 장애인 인구 비율인 4.5%보다 높은 6.7% 정도인데 경기도 복지관 중 2번째로 작은 규모인 여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에 벅찼었다''며,
''캐논코리아가 기증해준 캐논 무한잉크젯 G4900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여주시 장애인을 위한 교육과 자립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가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으로 기증한 무한잉크젯 G4900은 복사, 인쇄, 스캔, 팩스 등 멀티 기능이 집약되었고 잉크 충전 한 번으로 흑백 7,000장과 컬러 8,000장까지 출력할 수 있어 특히 기관/단체 및 회사에서 사용하기에 최고의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분기에 한 번씩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가고 있다. 사무환경이 열악하고 복합기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복지단체에 근무환경 개선을 돕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다음글

나눔의 농촌 봉사활동 실시

이전글

제21회 나눔사랑 나누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