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입니다.
캐논 코리아의 좋은 생각, 아름다운 실천, 나눔과 환경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
게시판 내용 보기
세이프박스 지원 게시물 트위터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전달하기 게시물 페이스북으로 좋아요 클릭하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을 돕기 위한 ‘세이프 박스(SAFE BOX)’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공동 기부금을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아동 복지 시설 운영 중단과 학교 개학 연기 등으로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 및 임직원은 코로나19 극복 모금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2천만 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 생활을 지원하는 세이프 박스 제작에 사용됐다. 세이프 박스는 위생 및 결식 예방을 위해 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방역용품과 간편식 등으로 구성된 키트로 코로나 취약 계층 가정 200세대에게 전달됐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자사가 아이들이 코로나19에도 불구 미래의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진행해 어린이들의 밝은 웃음이 계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다음글

자료가 없습니다.

이전글

''마음방역 챌린지'' 참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