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복합기의 전용 주치의
e-Maintenance

e-Maintenance System은 인터넷으로 연결된 복합기를 캐논 본사에서 실시간 직접 관리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소모품 부족이나 용지 걸림 등 제품사용에 문제가 발생하면 실시간으로 캐논 본사의 관리서버로 자동 통보되고,
즉시 무선을 통해 전담 서비스 사원에게 전달되어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문제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콜이 필요 없고, 서비스 방문 전에 제품 상태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 처리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첨단 서비스 시스템 입니다.

즉, 인터넷을 통한 정기적인 기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기기 사용 상황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비용절감을 위한 자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종명, 설치장소, 일간/주간/월간 사용매수(과거 6개월간) 확인 가능 합니다.

상시 모니터링 진행(기기 이상 사전방지),이상 발생 시콜센터 자동 통지(대응 시간 단축),방문 전 신속한 상황 파악,번거로움(처리 시간을 단축), 시간 단축으로업무효율 상승!

서비스 내용 안내

Canon디지털 복합기-에러알림,JAM 정보 알림, 카운터 정보취득, 토너부족알림->인터넷->Canon 서비스 센터-토너배송, 서비스사원 방문(문제 발생시 SMS 알림)
가입 문의제품 구매처 또는 고객센터(1577-3037)로 연락 바랍니다.

e-Maintenance Q&A

e-Maintenance 문의
Q e-Maintenance에 접속하면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복합기의 기기 상태를 리얼타임으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기기 이상 발생 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기기 문제점을 설명할 필요가 없어지며 더욱이, 기기 이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점검 활동으로 기기가 멈쳐서는 다운 타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Q 인터넷 공급자 계약, 접속 회신 그 외 비용은 어떻게 됩니까?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이라면 별도의 비용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Q 사내의 네트워크에 영향은 없습니까?
트래픽 증가에 의한 LAN으로의 영향은 거의 없습니다.
Q 설치 환경이 바뀔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복합기의 IP 주소, e-Maintenance 장치의 IP주소, 그 외 네트워크 환경이 바뀌는 경우는 현지에서의 설정 변경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알려주십시오.
Q 설치 작업은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나요?
설치 작업은 약 15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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