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원격 지원 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격 서비스는 캐논 프린터, 복합기, 스캐너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PC를
상담원이 원격으로 접속하여, 제품의 드라이버 설치 및 각종 소프트웨어 오류 등을
실시간으로 처리 및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원격 서비스 이용 및 문의 (상담시간 내 가능)

ARS 메뉴 안내
1577-3037 디지털복합기, LFP(대형프린터), 문서스캐너
평일 : 08:30 ~ 19:00 / 토요일 : 08:30 ~ 13: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588-2500 소형복합기, 프린터, FAX 및 기타 제품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666-3037 데스크탑, 미니PC, 노트북, Software 및 기타 IT 제품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이용 전 유의사항

이용 PC 환경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 XP이상 / Mac Os X Leopard 10.5이상
PC 공유 및 제어
일시적으로 상담원에게 고객님의 PC화면과 마우스, 키보드를 공유 및 제어하는 것을
일임하는 것으로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음을 사전 양해 구합니다.

네트워크 사정에 따라 접속 시간이 지연되거나 접속이 끊길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 01
    서비스 이용안내 캡쳐 이미지01
    고객님의 성함과 상담원으로부터
    안내받으신 6자리 접속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 02
    서비스 이용안내 캡쳐 이미지02
    비밀번호 입력창이 뜨면 상담원으로부터 안내 받으신 4자리 비밀번호
    입력해주십시오.
  • 03
    서비스 이용안내 캡쳐 이미지03
    원격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설치 후 자동 진행됩니다.)
  • 04
    서비스 이용안내 캡쳐 이미지04
    설치 후 원격 서비스에 접속이 되면 화면 우측 하단에 “원격 지원 중“
    문구가 표시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