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안내 및 신청

서비스 안내 및 신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서비스 비용 체계

    서비스 비용:

    서비스요금(VAT포함)+부품비(VAT별도) 제품군에 따른 서비스요금에 소요 부품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

    제품의 수리 점검으로 제품의 고장을 해결하는데 소요되는 요금입니다.

    * 출장 서비스의 경우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 없이 별도 요금 청구 됩니다.

  • 공지사항
    • 무상기간 내에는 서비스 요금 및 부품비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단, 무상기간 내라도 유상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는 제외.
    • 설치비는 보증기간에 무관하게 유상 서비스로 적용됩니다.
    • 유상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요금 및 부품비가 부과됩니다.
      근무시간 이외의 경우 기준요금 대비 1.5 ~ 2배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 도서지역은 실비(도선료, 항공료, 숙박비) 적용됩니다.
    • 3개월 이내에 동일증상으로 재 수리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됩니다.
  • 소모품 사용 안내
    • Canon은 Canon 정품 잉크, 토너 카트리지 사용을 권장합니다.
    • 비정품 잉크, 토너 사용으로 발생하는 프린터의 고장이나 손상에 대해서는 Canon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호환, 무한, 리필, 모조 등 어떤 식으로든 Canon에서 판매하지 않은 잉크, 토너는 모두 비정품이며 비정품 잉크, 토너 사용으로 인한 불량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처리 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해당하는 소모품은 설명서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 고객의 취급부주의 및 조작의 잘못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
  • 당사 지정 소모품 및 소모성부품 이외의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 당사 지정 수리센터 이외에 제3자가 수리하였거나, 부당한 수리개조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
  •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및 파손
  • 사용전원 장애로 인한 고장 및 파손
  • 소모품 및 소모성부품의 교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