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서비스 안내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주)에서는 방문이 어려운 고객분들을 위해 택배를 이용한 수리 의뢰 제품의
회수 및 처리/발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택배 수리는 서비스 받을 제품을 택배로 발송하시면, 수리 완료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택배비는 당사에서 지정한 롯데택배으로 접수 시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당사와 계약된 롯데택배 이외의 택배 접수 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으며,
타 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하므로, 지정된 운송업체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택배 서비스 프로세스
    제품 포장 다음단계 택배발송신청 다음단계 택배기사 방문 회수 다음단계 서비스센터 입고 다음단계 접수 및 수리 다음단계 수리완료 : 수리 내용 설명 및 정산 다음단계 택배 발송
  • 택배 서비스 대상 제품
    • 레이저소형
      복합기

    • 레이저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 잉크젯
      프린터

    • 스캐너

    • 팩스

    ●  아래 제품은 콜센터 문의하여, 택배 가능여부 및 발송지 확인 바랍니다.
         (1588-2500)

    - 무한 잉크젯(G1900, G2900, G3900)

    - 포토프린터, 전자사전, 전자계산기

    - 미니프로젝터, 프로젝터, 소모품(잉크/토너 카트리지)

  • 택배 서비스 신청 방법

    STEP 1. 수리 의뢰 제품을 포장해 주십시오.
    (불량증상내용 및 고객 연락처 동봉 요망)
    분실의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케이블 류)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롯데택배 회사에 택배 발송 신청

    STEP 3. 수리 완료 후 수리 내용과 함께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유상건은 입금 확인 후 발송합니다.)

    ※ 포장 시에는 본체가 흔들리지 않도록 포장 바랍니다.

  • 택배 업체 안내

    * 택배 접수시 택배업체에 신용번호를 꼭 불러주십시오.

    롯데택배 1588-2121
택배 발송 주소 및 연락처 안내
택배 지역 검색
  • 센터명 : 서초고객센터 (컴플러스)
  • 발송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304 7층 38~40호 (서초동 1445-3번지, 국제전자센터)캐논 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서초고객센터 Tel. 02-501-0945
    • 평일 10:00 ~19: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휴무
  • 택배신용코드 : 롯데 103588
포장방법
  • 포장방법 01 참고사진
    01
    제품 포장에 필요한 알맞은 박스와 완충제
    (에어롤 혹은 둥글게 말은 신문지)등을 준비합니다.
  • 포장방법 02 참고사진
    02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서 박스 하단에
    완충제를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 포장방법 03 참고사진
    03
    제품과 수리요청서 (고객명, 주소,
    연락처, 불량증상)를 동봉합니다.
  • 포장방법 04 참고사진
    04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빈 공간을 완충제로 채워 넣습니다.
  • 포장방법 05 참고사진
    05
    박스 테이프를 이용하여 밀봉합니다.
    무거운 제품일수록 2번 이상 테이핑 합니다.
  • 포장방법 06 참고사진
    06
    파손에 대한 취급주의 라벨 부착을 택배사에
    요청하거나,수기로 작성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