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가정용 프린터 1위 2017-10-12

 본문22.jpg


고객센터 11곳, 서비스지정점 130여개 등 전국 서비스망 구축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회사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평가 지표다. 캐논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부문 첫 1위를 수상하게 됐다.


캐논코리아는 2017년도에만 고객센터 2곳을 새롭게 개소했으며, 연내에 1곳을 추가로 문을 열 예정으로 총 11곳의 고객센터를 운영해 나아갈 방침이다. 또한 고객센터와 더불어 130여개의 서비스지정점을 운영하는 등 캐논코리아 고객의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했다.


캐논코리아는 고객이 사용하는 복합기에 대한 정보 및 트러블 이력을 전산시스템을 통해 관리하고 Before Service를 시행하면서 품질문제 예방에 대응하고 있다. 회사 내부적으로는 ‘Service Meister’ 제도와 ‘Service Skill Festival’ 대회를 준비하면서 서비스 사원들의 선의의 경쟁과 기술력 향상을 유도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김천주 대표이사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이 납득하고 이해할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음글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2017-12-05

이전글

‘8.63%’ 장애인 고용률 1위 기업 선정 2017-09-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