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2018-10-19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고객센터 11곳, 서비스지정점 130여개 등 전국 서비스망 구축



G3910.jpg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회사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선정한 ‘2018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평가 지표다. 캐논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됐다.


캐논코리아는 2018년도에만 고객센터 3곳을 새롭게 개소하여, 현재 총 11곳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센터와 더불어 130여개의 서비스지정점을 운영하는 등 캐논코리아 고객의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했다.


캐논 무한잉크젯 G시리즈는 한번 충전으로 흑백 6,000매, 컬러 7,000매까지 인쇄가 가능한 복합기로 한국 IDC에서 발표한 2018년도 상반기 정품무한잉크젯 부문에서도 판매 1위(점유율 45.4%)를 차지하였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김천주 대표이사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이 납득하고 이해할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음글

자료가 없습니다.

이전글

국군지휘통신사령부 내 여성휴게공간 새단장 지원 2018-08-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