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미혼한부모 가정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mom(맘) 편한 플리마켓 봉사활동 참여 2019-04-29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 www.canon-bs.co.kr) 샤롯데봉사단이 미혼모한부모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자선 행사인 ‘mom(맘)편한 플리마켓’에서 진행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홀트아동복지회, 롯데GRS, 롯데자산개발과 함께 롯데마트 김포공항점 썬큰광장에서 13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미혼한부모의 경제적 자립 지원을 위한 수공예품 판매 경로 확보와 미혼한부모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됐다.


플리마켓에서는 미혼한부모가 직접 제작한 가죽공예, 수제 차, 생활 용품 등이 판매됐으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샤롯데봉사단은 플리마켓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총 11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해 포토존 운영 및 사진출력 서비스를 지원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무료로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행사를 찾아온 많은 고객에게 미혼한부모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이 날 행사장에서는 스타강사 김미경의 미니강연, 인식 개선 캠페인 이벤트, 미술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많은 사람들이 미혼한부모들을 응원하고 그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전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미혼한부모에게 용기를 북돋아주고,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혼한부모가정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정기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사 1촌,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 정기 후원 프로그램, 연탄배달 등 다수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눔과 실천이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안산시에서 운영하는 감자농장을 방문해 ‘하지감자 수확’에 앞서 농장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안산시는 매년 이렇게 수확한 감자 200박스(2,000kg)을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하고 있다.


640x461.jpg


다음글

지역사회 상생 발전과 나눔 활성화 실 2019-04-29

이전글

한국민속촌, 마미포토가 함께하는 봄축제 사진 출력 이벤트 ... 2019-04-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