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지역사회 상생 발전과 나눔 활성화 실 2019-04-29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1사 1촌’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상생과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본격적인 농번기가 시작된 4월부터 ‘감자농장 봉사활동’, ‘1사 1촌’ 등 다양한 농가 일손 돕기 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있다.


지난 6일 경기도 안산시에서 운영하는 감자농장의 ‘하지감자 수확’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임직원 52명은 감자농장 잡풀 제거 및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안산시는 매년 감자농장에서 수확한 감자 200박스(2,000kg)를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해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또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1사 1병영’으로 자매결연을 맺은 국군지휘통신사령부 사령관을 포함 국군지휘통신사령부 지원처 소속 간부들과 함께 ‘1사 1촌’을 맺은 화성시 마도면 금당2리를 찾아가 농가 일손을 도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국군지휘통신사령부는 딸기농장과 포도농장과 고추농장에서 비닐 씌우기와 모종 심기 등의 농가 일을 도왔다.


특히 이번 ‘1사 1촌’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1사 1병영’을 맺은 군부대와 함께 농가 일손 돕기를 같이 실천하며 더 큰 나눔으로 확산돼 의미가 남다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는 “매년 농사활동이 시작되는 봄철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도 농업인들과 함께 풍년 농사를 기원하며 기분 좋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일손 돕기를 넘어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전개해 도농 교류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2017년 11월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한 후 작년 6월 국군지휘통신사령부에서 주관하는 6?25참전용사 초청행사에 참여해 참전용사들과 모범 장병에게 400만 원 상당의 공연 관람권 및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 바 있으며, 국군지휘통신사령부 여성 휴게실 리모델링 사업 지원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_640x461.jpg





 

다음글

자료가 없습니다.

이전글

미혼한부모 가정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mom(맘) 편한 플... 2019-04-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