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mom(맘) 편한 가족앨범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19-06-20

롯데그룹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미혼모자 가정의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mom(맘) 편한 가족 앨범’ 제작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18일 홀트아동복지회(마포구 합정동) 홀트전시관에서 진행된 < 미혼모자 가정 사진촬영 프로그램 “mom(맘) 편한 가족 앨범”> 업무 협약식에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미혼모자 가정을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복지사업 상호 지원 및 협력을 도모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미혼모자 60가정에 가족 사진 촬영 서비스 및 물품 후원으로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6세 이하 아동을 양육 중인 미혼모자 가정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사진 촬영에서부터 포토 앨범 제작까지 자사가 보유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예정이다.


선정된 60가정에는 3가지 콘셉트의 스튜디오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포토 앨범, 액자 등이 제공된다. 또한, 포토프린터 ‘인스픽’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해 촬영이 끝난 후에도 자녀와의 행복한 추억을 상시 기록할 수 있도록 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는 홀트아동복지회와의 사회공헌 협약에 대해 “어려움 속에서도 자녀를 양육하며 씩씩하게 살아가는 60가정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혼모자 가정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정기적인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지난 4월 미혼한부모의 경제적 자립 지원과 수제품 판매 경로 확보를 위한 자선 행사인 ‘mom(맘)편한 플리마켓’ 참여 등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다수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눔과 실천이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미혼모_1.jpg

 

다음글

A3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LBP 시리즈 2종 출시 2019-09-18

이전글

imagePRESS C910 시리즈 출시 2019-06-2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