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무인 출력 서비스 ‘스마트큐브 미니’ 출시 2021-01-11

640X461.jpg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이 무인 출력 키오스크 ‘스마트 큐브 미니’를 출시해 사용자의 생활 반경 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는 무인 출력 환경을 강화한다.


신제품 스마트 큐브 미니는 기존 출력, 복사, 스캔, 팩스, PC 사용을 올인원으로 이용 가능한 ‘스마트 큐브’의 편의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더 작아진 크기로 공간 차지에 대한 부담감을 한층 낮춘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공간 활용성으로 편의점,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스터디 카페 등으로 보다 확장해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으로 인한 홈비즈니스, 홈스쿨링 기간이 늘며 가정에서 서류나 학습지 등의 인쇄물 출력과 스캔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급하게 출력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더욱 유용하다.


이용자는 스마트 큐브 미니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출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체크카드, 삼성페이, 휴대폰 소액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받는다. 또한, 색칠 공부, 종이접기, 한자 공부 등 유아 콘텐츠부터 토익, 입시 등 교육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허용구 영업본부장은 “스마트 큐브 미니 등 코로나19로 바뀐 비즈니스 환경과 교육 트렌드에 부합하는 뉴노멀 무인 출력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무인 출력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 캐논과 함께하는 편리한 일상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무인 출력 서비스는 전국 세븐일레븐 10대, 대학 460여 대를 비롯 공공기관, 아파트 커뮤니티 등 총 580여 대가 설치, 운영 중이며 앞으로 보다 더 다양한 공간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다음글

자료가 없습니다.

이전글

쇼룸 리뉴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2021-01-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