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5
A답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강의 24시간 전까지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난 수업은 이월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토/일요일(고객센터 휴무날)에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경우, 월요일에 고객센터로 다시 연락주시면 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답변

바디를 구매하셨다면 [바디만 등록], 렌즈를 구매하셨다면 [렌즈만 등록]으로 각각 등록 진행 부탁드립니다.

A답변

서비스 센터에서 정확한 촬영 횟수 확인은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일부 DSLR 기종의 경우 셔터 부품의 내구성에서 사용된 비율을(%)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답변

구매처의 경우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별도의 불이익은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변경이 꼭 필요하신 경우 캐논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답변

리퍼비시 제품 역시 정품이기 때문에 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1+1 무상수리 서비스 제도는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매 시 동봉된 리퍼비시 제품보증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A답변

네,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시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확인하여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A답변

[고객지원] - [택배 수리 접수]에서 접수 신청 후 신청 완료 화면에서 수리신청내역서를 출력하여 포장 시 제품과 함께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신청 시 안내되는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운송 중 파손 발생 시, 각 택배사 별 배상 가능 금액이 상이하므로 고가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에는 이용하시려는 택배사에 먼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답변

정품등록 이벤트의 경우 정품등록을 하더라도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운지] → [이벤트] 항목에 참여가능한 이벤트에 이벤트 응모하기를 추가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 확인은 [마이 캐논] → [마이 이벤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응모 완료로 표시되는 경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 것입니다.
사은품은 이벤트에 따라 다르지만 이벤트 승인일로부터 최대 8주 이내에 발송되며, 개인 사정으로 인한 선 배송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정품 등록을 최소하시는 경우 이벤트 참여 내역이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답변

스피드라이트, 배터리 그립, WFT 등 구매하신 제품에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을 경우에는 정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A답변

[1차분류]에는 총판, [2차분류]에는 총판점 이름 또는 기타 선택 후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A답변

- 코스 강의의 경우 1편 수강 후 취소 요청 시 100% 환불이 가능하며, 2편 강의 시작일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 개인 사유에 의한 결석 및 지각에 대한 보강, 이월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부분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에 전체 일정을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A답변

강의실은 해당 강의 시작 15분 전부터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A답변

사은품의 경우 이벤트 응모 당시 기존 고객님의 개인정보 상 등록되어있는 주소를 변경할 수 있는 팝업창이 뜨며, 해당 주소로 발송됩니다. 

단,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휴대폰 문자(SMS/LMS/MMS)로만 발송합니다. 따라서 문자 수신이 불가능한 단말기로는 발송이 불가하며, 지류상품권으로 대체하여 우편발송 해 드리는 것 역시 역시 불가합니다.

A답변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직영점의 경우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 센터이고, 지정점은 캐논코리아 주식회사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 개인사업자가 업무위탁을 받아 운영되는 센터입니다. 직영/지정점을 불문하고 서비스 센터의 수리비용은 모두 동일 합니다.
A답변

강의를 취소하시면 쿠폰이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쿠폰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신중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